본문 바로가기

인생을 바꿔 주는 꿀팁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 후기(너무 꿀인데?..)

안녕하세요. 오늘도 꿀 정보로 돌아온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요즘 배달음식 많이 시켜 먹죠. 네 저도 어마어마 하게 먹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 후기 및 사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려 첫주문시 10000원을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고 할인해 줍니다. 너무 꿀인데...?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 후기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쿠팡이츠 할인쿠폰 사용법

자 지금 부터 잘 보세요~

이렇게 처음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위에 보면 강남지역 첫주문 무조건 10,000원 할인 써있죠?? 네..제가 쿠팡에 전화해봤는데 아쉽게도 강남지역 쪽에서 주문 했을때만 10,000원을 할인해 준다고 하네요.. 그래도 뭐 강남쪽 어디든 다 할인을 해주니까 강남지역 한번 오시는날에 시켜먹어도 정말 꿀입니다... 예를 들면 한강이라던지..


그럼 이런 화면이 뜹니다. 저기서 맨위에 1,0000 할인을 쿠폰 다운로드 누르셔서 다운 받으시고 주문할때 사용하시면 끝! 입니다.

네.. 또 되라 하고 눌러봤지만.. 역시 저는 엊그제 쿠폰으로 첫주문을 했기때문에.. 네..

이렇게 친구초대를 하면 첫주문과 상관없이 또 무제한으로 가입한 사람 추천한 사람 둘다 5000원씩을 또 줍니다.. 너무 꿀 아닌가,,? 그런 의미에서 이왕 제글 보고 쿠팡이츠 사용하실꺼면 저의 링크를 눌러서 가입해주세요..ㅎ 서로 좋잖아요ㅎㅎㅎ

https://share.coupangeats.com/1kmkgAVZL5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을 이용 하시면 정말 첫주문은 거의 공짜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저희 가족에게 다 알려주고 요새 계속 치킨만 먹었습니다. 오늘은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쿠폰에 대하여 이야기 해드렸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좋은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