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을 바꿔 주는 꿀팁

딜카 후기 <무료 쿠폰 꿀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여러분의 꿀팁 정보통 젠틀한 곰돌이 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엄청난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들 카쉐어링 많이 이용해 보셨나요??

해보신 분들도 있고 안해보신 분들도 계실텐데..

저는 가끔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어요!

(바로 바로 딜카 무료 쿠폰 덕분이죠ㅎㅎ)

오늘은 딜카 후기를 써볼 소개 해드릴까해요.

다들 쏘카는 많이 들어 보셨죠.

딜카또한 소카 처럼 카쉐어링 서비스를 하는 회사에요!

회원가입을 하면 24시간 무료 쿠폰을 주고!

친구 초대를 한명 할때마다 24시간 무료 쿠폰을 계속 줘요!

말이되나요??!!

저는 이렇게 지금 까지 회원가입 쿠폰 1번에 친구를 3명이 초대해서

총 4번이나 무료로! 차를 이용해서 1박2일 여행을 요긴하게 다녀왔네요

물론 앞으로도 열심히 초대를 해서 알뜰하게 여행을 다녀올 생각이에요

저는 쏘카도 이용해 보고 딜카도 이용해 봤지만

혜택도 서비스도 딜카가 훨씬 좋은것 같아요!

그렇다면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1. 일단 딜카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하세요!

 

2. 그럼 쿠폰들이 자동으로 지급 됩니다!

 

3. 24시간 쿠폰은 특가 존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요!

 

 

여기 이렇게 P 하고 특가 라고 써있는데 보이시죠?? 

사실 거의 다 특가존이라 뭐,,, 다 쓸 수 있다고 봐야되요..

주로 특가존에는 모닝, 아반떼, k3 같은 소형 차들을 사용할 수 있어요! 비싼건..ㅎㅎ 네

저렇게 저 중에서 하나를 선택 하시고 예약하시면 자동으로 쿠폰이 적용이 됩니다.!

너무 너무 쉽죠..?

 

이렇게 쿠폰을 다 썼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렇게 친구추천으로 들어가서 카톡으로 공유 해서

그링크를 타고 친구가 가입을 해주면

또 줍니다..네.. 퍼줍니다..

저도 조만간 또 쿠폰 받아서 놀러갈 계획이에요!

그러니 여러분도 이런 꿀팁! 함께 누려요.

ㄱ이상 여러분의 꿀팁 정보통 젠틀한 곰돌이 였습니다.

다음에 또 엄청난 꿀팁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다른 좋은 정보도 많으니 구독 부탁드려요!

그럼 전 이만 안녕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